Melbourne Day Tour 멜버른 일일 관광
그레이트오션로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 그레이트오션로드는 깎여진 절벽, 기암괴석, 숲으로 둘러싸인 구릉들과 함께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가 이름 그대로 장관인데요. 멜번 여행에 있어서 필수 슈퍼 필수 여행 코스로 꼽히는 곳입니다. 각 중요 포인트들마다 들려서 기념사진도 찍고 아름다운 해안가 경치를 반찬 삼아 점심식사를 하게 됩니다.
소버린힐
1800년대 골드러시가 있던 때의 금광촌 모습이 그대로 간직되어 있는 소버린힐, 러닝맨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직접 금을 캐보는 체험도 해 보고 마차도 타 보시면 멋진 추억이 남을 겁니다.
퍼핑빌리
퍼핑빌리(Puffing Billy)는 100년 된 증기기관차를 타고 단데농의 그림 같은 숲속을 칙칙폭폭하며 달리는 기차 여행입니다. 이 곳을 모태로 해서 제작된 애니메이션이 바로 <토마스와 친구들>이라고 합니다. 어린이에서 부터 노인들까지 누구나 동심의 세계로 빠져 보세요.
필립아일랜드
매일 저녁마다 둥지로 찾아드는 귀요미 야생 펭귄을 가까이서 생생하게 관찰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되면 어김없이 떼를 지어 둥지로 찾아가기 때문에 일명 '펭귄 퍼레이드'로 불리운답니다.
멜번시티투어
고전과 현대가 공존하는 멜번의 시티는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고딕 건축물을 비롯해 19 세기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아케이트와 20년 전통의 French Style의 Parisserie & Bakery 전문카페들이 즐비하여 낭만과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모닝턴 온천 투어
Victoria 주 최초의 천연 온천으로 천연 온천수가 탕속으로 바로 흘러 들어 가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미네랄이 풍부한 온천수로 온천욕을 즐기실 수 있으며 온천만으로 자연적 치유가 가능 합니다. 온천수에는 유황, 칼슘, 마그네슘, 칼륨 등의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피부미용과 노화방지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윌슨스 프로모츠리
타스마니아를 제외한 호주 최 남단에 위치한 2번째로 좋은 국립공원으로 트레킹과 캠프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Tidal river 를 병풍처럼 둘러싸고 있는 작은 산들과 백사장이 조화롭고 특히 Mt. Oberton에서 내려다본 국립 공원의 장관은 그 푸르름에 함성이 절로 나오게 합니다.